고혈압이나 과지혈증을 동반한 이명은 현미채식으로 좋아집니다

이명의 원인은 명확히 밝혀지지 않았으나,
고혈압이나 과지혈증과 동반된 경우 혈관 문제일 가능성이 큽니다
현미채식으로 혈관을 넓혀주면 이명이 많이 나아집니다

이명(귀 울림) 때문에 고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명이 고혈압이나 과지혈증과 동반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보아, 혈관의 기름때로 인한 질환이라고 추정하고 있습니다.

낮 주변이 시끄러울 때는 귀에서 소리가 나도 잘 모릅니다. 그러나 조용한 밤이 되면 귀에서 나는 소리가 거슬립니다. 그래서 잠을 자기가 어렵습니다.

신경이 예민한 사람들은 더 잠을 못 자고 낮에도 집중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낮에 멍한 상태가 되기도 합니다. 밤에 잠에서 자주 깨기도 합니다.

이명은 큰 문제입니다. 요즘 이명 환자가 빠른 속도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명의 원인은 아직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제가 이명에 대해 관심을 끌게 된 것은, 다른 질환 때문에 치료받으러 온 환자들이 이명을 동반하는 경우를 보았기 때문입니다. 가령 고혈압, 당뇨병, 비만 등이 있으면서 이명을 앓고 있던 환자들이 많았습니다.

이 환자들이 현미채식을 한 후에 이명이 호전되는 때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현미채식이 이명을 좋아지게 만드는 힘을 가졌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힘의 원인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고혈압과 과지혈증을 가진 분들이 이명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다는 특징을 발견했습니다. 혈액 중 기름 성분이 높아서 피가 끈끈해진 사람들에게 이명이 많이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이명이 혈관의 문제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미채식으로 이명이 크게 호전되는 사례가 다수 존재합니다.

혈관이 좁아져서 혈액순환이 되지 않을 때 피를 보내려고 일부러 압을 높이는 현상을 고혈압이라고 합니다. 과지혈증은 혈액 중 기름이 많아 피가 끈끈해지면서 혈액순환이 되지 않는 것입니다.

이렇게 고혈압이나 과지혈증과 이명이 동반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보아, 혈관이 좁아져서 피가 제대로 가지 않은 결과 귀의 기능이 떨어지는 문제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다면 혈관의 기름때를 청소해주는 음식으로 치료를 해보자는 결론에 이르렀습니다.

이명 환자에게 현미채식을 적용해본 결과, 모든 환자는 아니지만 많은 경우 좋은 결과가 있었습니다. 동맥경화증으로 인해 이명이 생기는 것이라는 결론도 얻었습니다. 이후로는 이명 환자들에게 좀 더 자신감을 가지고 현미채식을 권했습니다.

암을 치료하기 위해 저를 찾아온 54세 여성이 있었습니다. 이 환자는 2년 동안 이명을 겪고 있었습니다. 암뿐 아니라 이명 때문에 잠을 깊이 자지 못해서 신경이 예민해진 상태였습니다. 이 환자 역시 현미채식을 한 후 완치까지는 아니지만 크게 호전되었다고 했습니다.

이명이 있다면 현미채식을 한 번 해보십시오. 특별히 약을 먹거나 하는 것이 아니므로 절대 손해 보는 것이 아닙니다. 한 번 해보시면 큰 효과를 볼 것입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