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혈압 낮추는 가장 쉬운 방법

고혈압을 내리는 가장 쉽고 강력한 방법은 현미채식

혈압인데 혈압을 낮추는 가장 손쉬운 방법을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상식적으로 혈압약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다시 한 번 생각해봐야 합니다.

고혈압약을 평생 써야 한다는 것은 약으로 평생 낫지 않는다는 것

혈압약을 쓰면 당장은 혈압이 내려갑니다. 그런데 약 기운이 있을 동안만 내려갑니다. 그게 하루를 넘지 않습니다. 그래서 매일 혈압약을 먹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혈압약은 혈압을 내리는 효과적인 방법이 아닙니다. 그것은 근본적인 해결이 안 되는 방법입니다.

고혈압은 약을 써서 해결이 안 됩니다. 이를 아주 실감할 수 있는 것이 ‘고혈압약은 평생 써야 한다.’라는 말입니다. 이 말은 고혈압은 약으로 평생 낫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고혈압약을 먹는 사람이 현미 채식을 병행하면 며칠 만에 저혈압으로

혈압을 낮추는 가장 효과적이고 쉬운 방법은 현미, 채소, 과일을 먹는 것입니다.

현미 채식을 통해 다음과 같은 사례를 흔히 접하게 됩니다. 평소에 혈압이 높아서 혈압약을 먹던 사람에게 혈압약을 먹는 상태에서 현미 채식을 시켜봅니다.

그러면 며칠 지나서 혈압이 급격히 떨어집니다. 그래서 저혈압이 와서 애를 먹습니다. 저혈압이 오면 어지러워서 걷기가 굉장히 힘들고 몸에 힘이 빠지고 진땀이 나는 현상입니다.

현미 채식을 하면 혈압이 내려갑니다. 거기에 평소에 약을 먹고 있던 효과 때문에 혈압이 더 내려가서 저혈압이 온 것입니다. 현미 채식은 이렇게 혈압을 내려가게 하는 힘이 있습니다.

혈압 수치를 내리는 것은 약이 아니고 현미, 채소, 과일

혈압 수치를 내리는 것은 약이 아니고 현미, 채소, 과일입니다. 며칠 만에 강력하고 빠르게 그런 효과가 나타납니다. 그래서 평소에 혈압이 정상인 사람이 현미 채식을 하면, 마치 저혈압처럼 수치가 내려갑니다.

몸에 아무런 증상은 없는데 수치가 내려가서 걱정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아무런 증상이 없는 저혈압은 장수의 요인입니다.

이처럼 현미 채식은 혈압을 내려가게 하는 강력한 효과가 있습니다. 혈압을 내리는 가장 손쉽고 강력한 방법은 현미 채식입니다.

Comment 2
Write CommentLIST
  1. 정인열2014.8.12 AM 00:32

    유일하고 안전하고 쉽고 물과 공기처럼 가장 중요한

  2. 쥴리아2018.11.22 PM 15:55

    안녕하세요 황박사님
    저는 지난 2월에 우연히 경동맥초음파 검사에 경동맥이 절반정도 막혀있다고 하여 방법을 찾다가 박사님의 유튜브동영상을 보고 현미채식을 지난 5월부터 해오고 있습니다. 직장생활을 하는 터라 하루 한끼 정도는 일반식을 합니다. 밥은 현미밥, 채소는 생채식을 합니다 2월 정기신체검진에는 수축기 혈압이 125로 나왔는데 최근(11월)에는 자고일어난 직후 혈압을 재면 정상이나 낮에는 150 가까이, 취침시에도 140이 넘을 때도 있습니다 체중도 2.5kg 빠지도 더이상 진전이 없고 혈압도 문제가 될 것 같은데
    제가 한 끼 일반식을 하는 이유때문에 별 진전이 없고 혈압이 높아지는 것일까요?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