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빈뇨도 현미 채식으로 좋아집니다

방광이 산성물질에 의해 자극을 받아 소변을 자주 보게 되는데 동물성 식품은 산성식품
현미 채식은 방광을 자극하지 않아 야간빈뇨를 치료해주는 효과가 있다

미 채식은 고혈압과 당뇨병만 고칠 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병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고혈압, 당뇨를 앓고 있으면서 야간빈뇨 때문에 힘들게 살았던 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야간빈뇨는 밤에 소변 때문에 두 번 이상 깰 때

야간빈뇨라고 하는 것은 밤에 잠을 자다가 여러 차례 일어나서 소변 때문에 잠에서 깨는 것을 말하는데, 보통 밤에 두 번 이상 깨는 것을 빈뇨라고 부릅니다. 이분은 고혈압, 당뇨를 앓고 있으면서 소변을 보기 위해 하룻밤에 5~6번 정도 일어나서 잠을 자도 잔 것 같지 않은 고생을 했습니다. 현미 채식을 하면 고혈압, 당뇨 수치가 내려가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이분은 하룻밤에 한 번에서 두 번 정도만 소변을 볼 정도로 매우 좋아졌습니다. 고혈압, 당뇨가 나은 것뿐만 아니라 야간빈뇨가 치료되어 굉장히 좋아했습니다.

먹는 것에 따라 방광이 자극되어 소변횟수가 달라지는 것

음식을 바꿔먹게 되면 저녁에 소변보는 횟수도 영향을 받게 되는데, 그 이유는 이렇습니다. 방광이 자극되면 소변을 자주 보게 되는데, 방광은 소변을 담아두는 곳입니다. 그래서 소변 속에 자극성 물질이 얼마나 있느냐에 따라 방광이 어떻게 자극을 받느냐가 결정되고 오줌의 횟수가 결정됩니다. 오줌 속에 자극성 물질이라고 하는 것은 산성물질인데, 이것은 단백질이 분해됐을 때, 우리 몸에서 쓰이고 남으면 방광을 자극하게 됩니다.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는 음식을 먹으면 밤에 소변을 자주 보게 된다는 뜻입니다. 그것이 바로 고기, 생선, 달걀, 우유입니다. 이들에는 사람에게 필요한 단백질량의 적어도 7~8배 정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이는 지나치게 많이 들어있는 것입니다. 동물성 식품에는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는 반면에 식물성 식품에는 사람에게 필요한 만큼 들어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몸에서 분해되면서 소변에 들어있어도 아주 적게 들어있기 때문에 밤에 잠이 깰 정도로 방광을 자극하지 않습니다.

동물성 식품 섭취를 줄이고 식물성 식품을 섭취하면 병을 쉽게 치료할 수 있다

잠이 부족하게 되면 여러 가지 많은 병이 생기는데, 야간빈뇨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고기, 생선, 달걀, 우유를 완전히 끊고 완전 채식을 해보십시오. 그러면 밤에 소변 때문에 잠이 깨서 고생하는 것은 면할 수 있을 것입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