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의 질병이 나으면 우울증도 사라져
우울증에 가장 중요한 비율을 차지하는 것이 몸의 질병입니다.
우울증, 반드시 해결해야 하는 이유
현미식물식을 하면 우울증 치료가 잘됩니다.
우울감을 한두 번 느껴보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마는, 잠시 우울감을 느끼는 것하고 우울증이라는 이름을 붙이는 것하고 많이 다릅니다. 정도의 차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울증은 가볍게 볼 문제가 아닙니다. 우울증 때문에 일상생활에 불편한 것들이 많죠. 왜냐하면 의욕이 안 생기지 않습니까? 그래서 일을 잘하기가 힘듭니다. 그거로 그친다면 어느 정도로 괜찮습니다.
우울증이 심하면 자살충동이 느껴집니다. 이건 보통 문제가 아니지 않습니까? 그래서 우울증은 반드시 해결해야 합니다. 우울증으로 병원에 가면 약을 줍니다. 약을 먹으면 이로 인해서 또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다양한 원인으로 생기는 우울증
우울증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몸이 아프면 우울증이 생기죠. 또 가족 중에 한 사람이 돌아가셨다면 사별 때문에 우울증이 오기도 합니다. 이것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도 꽤 있습니다.
사람은 살아갈 때 보람을 느껴야 합니다. 집안에서 보람이 별로 없는, 내 역할이 없어졌다는 생각이 들면 우울증이 생기겠죠. 특히 갱년기쯤 되었을 때 주부들이 역할 상실 때문에 우울증이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외에 하는 일이 잘 안 된다든지 등등 기분이 안 좋게 되는 일들이 얼마나 많습니까? 그래서 우울증이 흔한 것이죠.
그중에서 우울증에 가장 중요한 비율을 차지하는 것이 몸의 질병입니다. 질병을 치료하면 기분이 좋습니다. 그러면 의욕도 생기죠. 그리고 활발해집니다. 그래서 우울증으로부터 벗어납니다.
몸의 질병, 우울증을 물리치는 현미식물식
힐링스쿨에는 다른 병이 있으면서 우울증도 겸한 분들이 상당히 많이 옵니다. 그러나 졸업할 때쯤 되면 우울증약을 끊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 정도로 몸이 달라지면 우울증이 없어지는 거죠.
현미식물식을 하면 왜 몸의 질병이 나을까요?
현미식물식에는 몸을 만드는 데 아주 좋은 성분만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현미식물식을 하면 잠을 잘 잡니다. 사람은 잠을 푹 자고 일어나보십시오. 굉장히 기분이 좋잖아요. 활력도 생기고 아주 상쾌해집니다.
현미식물식을 하면 육체의 질병이 없어집니다. 질병이 없어지는 것뿐만 아니라 훨씬 더 건강해지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그러면 우울증이 없어지는 것이죠.
우울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특히 여성들이 많은데요. 고기, 생선, 계란, 우유를 끊으시고 현미, 채소, 과일을 드셔보십시오. 우울증약을 끊을 정도로 효과가 있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현미식물식, 주저하지 마시고 한번 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