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에 주는 큰 선물,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어

건강은 물론 체중 조절까지, 귀한 선물 같은 현미식물식

모든 증상이 현미, 채소, 과일만 먹는 현미식물식으로 한방에 해결되었습니다. 저는 기적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_ 김현미 (가명, 만성두통, 힐링스쿨 60기)

14일간 힐링스쿨에서 배운 것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생소한 의학용어에서부터 그동안 잘 모르고 있던 지식을 배워갑니다.

두통, 구토, 두드러기, 비염 등 나를 괴롭히던 온갖 증상들

이곳에 오기 전 저는 원인을 알 수 없는 두통에 시달렸습니다. 하루하루가 정말 괴로웠습니다. 살도 점점 찌기 시작했습니다.

각종 다이어트를 시도해보아도 소용이 없었습니다. 굶어도 보고, 다이어트 한약까지 먹어보았습니다. 하지만 효과는 일시적일 뿐 체중은 오히려 늘었습니다.

제 몸은 병이 있다는 신호를 계속 보내고 있었던 것입니다. 하지만 어디를 가 봐도 병명을 말해주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아침에 눈뜨기가 괴로울 정도가 되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황성수 박사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조사를 해보니 믿음이 갔습니다. 현미식물식에 도전해보자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60세가 넘은 제 몸에 큰 선물을 주고 싶었습니다. 그렇게 가족들의 응원을 받으며 힐링스쿨에 들어왔습니다.

현미, 채소, 과일로 한방에 해결된 기분

두통, 구토가 너무 심해 지옥까지 다녀오는 괴로움이 늘 있었는데요. 냉증, 배에 가스가 차는 증상, 구강 건조, 안구 건조, 귀 염증, 비염, 눈물 등 저를 괴롭게 하는 증상은 더 많았습니다. 입과 머리, 눈에서 계속 열이 났습니다. 냉찜질을 해봐도 소용이 없었습니다.

발뒤꿈치에는 건조증이 있었고 두드러기 증상도 심했습니다. 이런 모든 증상이 현미, 채소, 과일만 먹는 현미식물식으로 한방에 해결되었습니다. 저는 기적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몸 전체가 정수기에 들어갔다가 나온 것만 같습니다.

현미식물식을 경험해보니 정말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황성수 박사님은 하늘이 저에게 보내준 선물인 것 같습니다.

고혈압의 원인이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라는 사실을 여기서 처음 알게 됐습니다. 이렇게 나아지는 경험을 하니, 제 스스로가 기특하게 여겨집니다.

좋은 결과 안고 돌아가게 되어 기쁩니다. 건강은 물론 몸매도 예뻐졌습니다. 정말 신나는 일이죠. 앞으로도 관리 잘 해나가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고혈압칼럼더보기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