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혈압과 과체중, 지인의 추천으로 찾게 된 힐링스쿨

현미, 채소, 과일 먹으며 표준체중을 향하여

약을 끊었는데도 혈압이 정상 수치로 돌아왔습니다. 고지혈증도 좋아졌습니다. 콜레스테롤 수치도 정상화되었습니다. _ 신00 (77세, 고혈압)

※ Q. 황성수힐링스쿨에 참여한 이유는?

지인의 추천으로 참여했습니다. 저는 고혈압과 과체중이 있었는데요. 여기에서 치료할 수 있겠다는 믿음을 가지고 왔습니다.

※ Q. 프로그램을 마친 현재 결과는?

현미, 채소, 과일만 먹으면서 14일을 보냈습니다. 그랬더니 몸에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우선 약을 끊었는데도 혈압이 정상 수치로 돌아왔습니다. 고지혈증도 좋아졌습니다. 콜레스테롤 수치도 정상화되었습니다.

전에는 수면장애로 고생했는데요. 지금은 하루 8시간 이상 한 번도 깨지 않고 잡니다. 침침하던 눈도 밝아졌습니다. 여기에 와서 7kg 이상 체중이 줄었는데요. 요요현상도 없습니다. 기분이 상쾌하고 몸도 가볍습니다.

※ Q. 프로그램 기간 중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제일 인상 깊었던 점은 황 박사님의 열정과 헌신적인 마음입니다. 저희들을 걱정하고 이끌어주려는 모습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 Q. 마치는 소감과 앞으로의 계획은?

황 박사님 덕분에 모든 수치가 정상화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이끌어주신 황성수 박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존경합니다.

고혈압과 당뇨병 때문에 고생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저처럼 현미, 채소, 과일만 먹으면 누구든 건강을 회복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셨으면 합니다.

앞으로도 현미채식을 유지할 것입니다. 지금 저는 표준체중보다 30kg이 더 나갑니다. 앞으로 표준체중이 될 때까지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고혈압칼럼더보기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