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면역질환의 진짜 치료는 이렇게

현미, 채소, 과일만 먹으면 자가면역질환 빠르게 나아져

현미, 채소, 과일만 먹으면 치료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매우 빠르게 효과가 나타납니다. 약을 쓰면 끝이 없습니다. 그리고 약에 따른 또 다른 부작용이 생깁니다.

음식을 바꾸면 자가면역질환은 치료가 잘 됩니다.

현미, 채소, 과일은 염증을 빨리 낫게 해

현미채식은 자가면역질환 치료에 특효약입니다. 현미, 채소, 과일에는 자가면역질환의 원인이 되는 단백질이 적당하게 들어있습니다.

사람들은 현미, 채소, 과일에는 단백질이 적게 들어있다고 생각하는데 고기에 비해서는 적지만 사람 몸에 비해서는 아주 적당합니다. 자가면역질환을 일으키는 원인성분을 적당하게 먹으니까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그리고 현미, 채소, 과일에는 콜레스테롤이 들어있지 않습니다. 콜레스테롤은 혈관에 기름때를 생기게 하는 것입니다. 혈관에 기름때가 끼게 되면 혈관이 좁아지고 피가 적게 갑니다. 염증을 치료하는 데는 피가 많이 가야 합니다.

그래서 염증이 생기면 항상 그 부위가 붓고 열이 납니다. 몸이 염증을 치료하기 위해서 일부러 혈관을 넓히기 때문입니다. 피가 많이 돌면 염증이 잘 치료됩니다. 혈액순환이 안 되면 염증이 생기게 되어 있습니다.

현미, 채소, 과일에는 콜레스테롤이 안 들어있어서 혈관이 청소가 됩니다. 그래서 피가 많이 가게 되고 생겼던 염증이 빨리 낫게 됩니다.

항산화성분과 섬유질은 염증치료에 효과적

현미, 채소, 과일에는 항산화성분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항산화성분은 식물에 들어있는 색, 향, 맛, 이런 것을 나타내는 어떤 성분입니다. 여러 가지 성분을 포괄적으로 부르는 이름이 항산화성분입니다.

항산화성분은 현미, 채소, 과일에만 들어있고 고기, 생선, 계란, 우유에는 안 들어있습니다. 물론 싱싱한 상태의 것을 먹어야 합니다. 이 항산화성분은 염증을 치료하고 억제해주는 성분이기 때문에 현미채식이 자가면역질환에 아주 좋은 치료제가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현미, 채소, 과일에는 섬유질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섬유질의 특징은 몸에 있는 콜레스테롤 배출을 도와줍니다. 높았던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니까 혈액순환이 잘 됩니다.

그리고 섬유질은 음식을 많이 먹지 못하게 합니다. 왜냐하면 영양분은 적게 들어있고 부피는 크게 만드는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음식을 많이 못 먹게 되고 적당하게 야윕니다. 비만하면 여러 가지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까?

적당하게 야위면 염증치료에도 매우 유리하게 되는 것입니다. 현미, 채소, 과일을 먹으면 이런 효과들이 있어서 자가면역질환이 잘 됩니다. 저는 이런 경험을 자주 하고 있습니다.

현미채식하면 현대의학적 약물치료보다 자가면역질환 치료효과 높아

현대의학은 약으로 치료를 하고 현미채식은 음식으로 치료하는데 두 가지를 한 번 비교해보겠습니다. 첫째, 치료효과입니다. 현미, 채소, 과일을 먹게 되면 치료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매우 빠르게 효과가 나타납니다.

약을 쓰면 끝이 없습니다. 그리고 약에 따른 또 다른 부작용이 생깁니다. 그래서 치료효과 면에서도 현미채식이 월등하게 낫습니다. 그리고 지속가능한 방법인지 여부를 살펴봐야 합니다.

현미, 채소, 과일은 우리가 늘 먹는 음식입니다. 그러므로 평생 먹을 수 있는 것이고 먹어야 되는 것입니다. 아무 문제가 안 생깁니다. 약은 그렇지가 않습니다. 많은 부작용이 생깁니다. 비용 면에서도 비교가 안 됩니다.

약은 돈을 주고 사야 되고 음식은 별도로 비용을 들여서 사지 않아도 되는 것입니다. 현미, 채소, 과일, 음식이라는 것은 늘 먹게 되어 있으니까요.

그래서 현미, 채소, 과일로 자가면역질환 치료를 하는 것은 약을 써서 치료하는 것과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 아무 문제가 안 생기고 효과는 훨씬 더 빠릅니다.

실제로 현미, 채소, 과일을 가지고 자가면역질환을 치료한 사례가 많고, 그 결과를 보면 깜짝 놀랄 정도로 좋은 효과들을 쉽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Comment 5
Write CommentLIST
  1. 김창훈2019.2.4 PM 12:55

    아내가 몇달전 그레이브스병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 당시 혈압이 150/100 맥박 100 정도 되었습니다. 병원에서 약물치료를 권했지만, 약사로 일하는 저는 약물치료가 근복적인 해결책이 아님을 알기에 한방치료와 식단조절을 권했습니다.

    처음 몇달은 식단조절 보다 한약 복용에 기대를 했었습니다. 그러나 한약 복용만으로는 큰 차도를 볼 수 없었고 역시나 먹는 것이 모든 병의 근원이라는 생각에 현미밥, 야채, 과일로 식단을 꾸리고 소식과 공복상태를 유지하는 식습관을 유지했습니다. 불과 한달 남짓한 시간이 지나자 혈압은 100/60 맥박은 90-70 정도로 조절이 되었습니다.

    며칠전 한의원에 처음 방문했을때 의뢰했던 알러지검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피부가려움이 있었기때문에 한의원에서 권했었다고 합니다. 여러 음식에 대한 알러지 결과가 나왔고, 그 중 현미가 포함되어 있더군요. 아내와 저는 오래전부터 현미를 잘 먹어왔었고특별한 불편함은 없었는데(아내가 계절성 피부가려움이 결혼전부터 있기는 했었지만 그때는 현미를 먹었던것도 아닙니다) 이런 결과를 받아보니 아내가 궁금해 합니다. 현미 계속 먹어도 괜찮겠죠?!

    그리고 혈압은 하루종일 안정적인데 반해, 맥박은 기상직후엔 70-60, 낮시간엔 90이상, 늦은 저녁엔 80-70 으로 하루 중 변동이 삼합니다. 꾸준한 현미채식으로 맥박도 점차 좋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이 두가지에 대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1. 황성수힐링스쿨2019.2.10 PM 15:37

      현미식물식만으로 그레이브병이 좋아질지 저도 장담할 수 없습니다. 아무튼 식이요법으로 해 보시겠다니 최선을 다 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미를 먹으면 안 되는 체질은 없습니다. 계속해서 현미를 드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콩, 견과류, 밀, 메밀을 드시면 피부가려움증이 생깁니다.

      맥박은 육체와 마음 상태에 따라서 변동이 있습니다. 육체활동을 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맥박이 올라가며 맥박이 100을 넘지 않으면 문제되지 않습니다.

  2. 민근리2019.2.13 AM 08:03

    만성 전립선염으로 4년째고생중입니다

    삶이 많이 피폐했고요

    회음부통증 성기저림때문에요

    별짓을다해도 낫지않고 특히 음식에 통증이 아주 민감합니다

    1. 황성수힐링스쿨2019.2.22 PM 15:17

      만성전립선염은 염증을 치료하면 낫습니다. 염증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면역력을 키우면 되는데 항산솨성분을 많이 섭취하면 면역력이 향상됩니다. 항산화선분은 자연상태의 식물성식품에 많이 들어 있습니다. 현미, 채소, 과일만 먹으면 염증이 쉽게 치료됩니다.

  3. 이영희2023.3.23 AM 01:19

    안녕하세요?
    저는 한의원에서 약침 맞은후 원인도 모른 통증이 생겼는데요
    이것도 음식으로 호전이 될까요?
    어떻게 해야 정상적으로 돌아올까요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