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면역질환의 원인, 왜 동물성식품을 지목하지 않을까?

단백질 많이 먹는 것이 당연하다고 여기는 집단의식이 문제

 

우리 사람 몸에는 단백질이 적게 필요합니다. 적게 필요하다는 사실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런데도 사람들은 단백질이 많이 필요할 것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자가면역질환은 현대의학의 눈으로는 원인이 없다고 되어 있습니다만, 제가 봤을 때는 분명히 원인이 있고 그것은 동물성식품,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입니다.

 

현대의학은 동물성식품 섭취를 당연시하고 있어

 

그렇다면 현대의학을 하는 분들이 상당히 대부분 똑똑한 분들이고 일생 동안 자가면역질환 연구를 하신 분들이 많은데 왜 이렇게 간단한 것을 모를까요. 참 이상하지 않습니까?

 

어떤 분들은 제가 틀렸다고 얘기하기도 합니다. 그 똑똑한 분들이 이 간단한 것을 모른단 말이냐, 이렇게 얘기하는 분도 있습니다. 저의 눈으로 봤을 때는 고기, 생선, 달걀, 우유를 먹는 것은 매우 이상하게 생각이 됩니다.

 

왜냐하면, 저는 그걸 먹으면 병이 생긴다고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현대의학은 고기, 생선, 달걀, 우유를 먹는 것을 당연한 일로 여깁니다. 안 먹으면 몸에 문제가 생긴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왜 그렇게 생각하느냐면 우리 사람 몸에는 단백질이 많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며, 많이 필요하니까 많이 먹어야 하고 많이 들어있는 식품이 바로 동물성식품이다, 이러한 논리입니다.

 

고기, 생선, 달걀, 우유는 먹어서는 안 되는데 먹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고기를 먹었는데, 당연한 짓을 했는데, 하나도 잘못을 저지르지 않았는데 병은 생깁니다. 그러니까 원인이 없다, 이렇게 말하는 것입니다.

 

사람 몸은 단백질을 적게 필요로 해

 

고기, 생선, 달걀, 우유를 먹는 건 먹지 않는 사람의 눈에는 매우 이상한 행동입니다. 이것을 먹지 않으면 바로 몸이 어떻게 변한다, 좋게 변한다는 것을 금방 알게 되는 것입니다.

 

현대의학은 자가면역질환의 원인이 없다고 생각하고 고기, 생선, 달걀, 우유를 먹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당연한 게 아닙니다. 그렇다면 사람들은 좀 염려를 할 수 있을 겁니다.

 

고기, 생선, 달걀, 우유를 안 먹으면 단백질이 부족해지지 않겠는가, 하는 생각을 가집니다. 특히 어린 아이들은 더더욱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 사람 몸에는 단백질이 적게 필요합니다. 적게 필요하다는 사실이 매우 중요한데 사람들은 많이 필요하리라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사람 몸에는 적게 필요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해보면 알게 되는 것입니다. 고기, 생선, 달걀, 우유를 안 먹으면 적당하게 야윕니다. 그리고 몸에 병이 안 생기고 오래 살고 노화가 늦어집니다.

 

실제로 해보면 그렇습니다. 자가면역질환의 원인을 단백질이 많이 든 음식이라고 보지 않는 이유는 늘 그렇게 먹고, 먹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집단의식 때문에 생기는 현상입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