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미채식으로 알레르기 결막염이 개선된 55세 여성

단백질이 과하게 들어있는 식품을 먹지 않으면 알레르기 결막염이 쉽게 없어집니다
고기, 생선, 달걀, 우유를 끊고 현미채식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알레르기 결막염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단백질이 지나치게 많이 들어있는 음식이 알레르기 결막염을 일으키는 원인입니다.

결막염이 있으면 눈에 핏발이 서고, 가렵고 눈물이 납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을 만날 때 불편해집니다. 보통 알레르기원 때문에 결막염이 생긴다고 하여 피해야 하는 물질들이 알려지기도 합니다.

물론 결막에 직접 접촉되는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피해야 하지만 먹는 음식이 아주 중요합니다. 음식을 먹으면 그것이 소화되어 피와 눈물이 만들어집니다. 눈물에 의해 눈이 자극받기 때문입니다.

눈물은 주성분인 물 외 기타 여러 가지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눈물이 마르고 난 후 끈적거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진한 눈물, 묽은 눈물 등의 표현이 존재하듯이 말입니다.

눈을 자극하는 성분은 단백질이 분해된 성분입니다. 단백질이 분해되면 자극적이고 냄새가 많이 나는 성분이 생깁니다. 그러므로 단백질이 적당하게 들어있는 음식을 먹어야 하며, 지나치게 많이 들어있는 음식은 피해야 합니다.

단백질이 지나치게 많이 들어있는 음식은 동물성식품입니다. 흔히 고단백이라고 표현되지만, 정확한 표현이 아닙니다. 지나치게 많이 들어있는 과단백식품입니다.

동물성식품을 완전히 끊으면 알레르기 결막염이 아주 쉽게 낫습니다.

알레르기 결막염이 있을 때 동물성식품을 완전히 끊고 식물성식품만 먹으면 쉽게 낫습니다. 20년간 알레르기 결막염 때문에 고생한 55세 여성의 호전 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먹는 음식이 매일 조금씩 달라지기 때문에, 이분이 매일 결막염 증상을 겪은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고기, 생선, 달걀, 우유를 먹었을 때는 더 심하게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왜 심해지는지 원인을 모른 상태로 20년을 지내온 것입니다. 이 환자는 힐링스쿨에 참가하여 완전 현미채식을 시작한 후 불과 14일 만에 결막염이 완전히 나았습니다.

알레르기 결막염이 있으면 안과에 자주 가서 치료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음식만 바꿔도 집에서 아주 쉽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알레르기 결막염을 앓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현미채식으로 나아지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현미채식 관련 칼럼 더 보기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