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이 많은 식품을 먹으면 피부가 자극을 받아 알레르기 증상이 나타납니다
동물성식품을 금하고 식물성식품 중에서도
단백질이 많은 식품을 먹지 않으면 쉽게 나아집니다
알레르기 피부염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알레르기 피부염이 어린아이들이나 학생들에게도 많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알레르기 피부염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어른뿐 아니라 어린이들에게도 이 병이 많이 나타납니다.
성인들도 피부에 이상이 있으면 고생이 큽니다. 수면이 부족해지고, 외형적으로 드러나다 보니까 자신을 드러내기를 꺼리게 됩니다. 다른 사람과의 관계도 소원해지는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 피부염이 어린이들이나 중고등학생에게 생기면 더욱 문제가 됩니다. 교우관계에 문제가 생기거나, 외톨이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려우면 밤에 잠도 잘 못 잡니다. 잠을 못 자면 낮에 멍한 상태가 되어 학습능력이나 업무능력이 떨어집니다. 그 결과 이차적인 문제들도 일어납니다.
식약처에서 피부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식품 11가지를 발표했습니다. 이는 의학 교과서에도 나와 있는 내용입니다. 그 식품들은 돼지고기, 고등어, 게, 계란, 우유, 콩, 땅콩, 메밀, 밀, 그 외에도 2가지가 더 있습니다.
11가지 식품 중 9가지는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입니다. 물론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은 이보다 종류가 더 많습니다. 아마도 상징적으로 9가지를 발표한 것 같습니다.
현미채식을 하면 큰 치료를 하지 않아도 알레르기 피부염이 쉽게 낫습니다.
단백질이 많은 식품을 먹으면 피부가 자극을 받습니다. 단백질을 필요 이상 먹으면 분해되어 몸 밖으로 배출됩니다. 피부를 통해 배출되면서 피부를 자극합니다.
피부가 가렵고 벌겋게 달아오릅니다. 가려워서 긁다 보면 이차적인 문제가 생기기도 합니다. 요즘 이런 환자들이 아주 많습니다.
치료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바로 동물성식품은 물론 식물성식품 중에서도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을 금하면 쉽게 낫습니다. 돼지고기를 비롯한 모든 육류, 생선을 비롯한 어패류, 계란, 우유, 콩, 땅콩, 메밀, 밀 등을 금하면 쉽게 낫습니다.
힐링스쿨 참가자 중 50대 여성 분이 알레르기 피부염을 앓고 있었습니다. 결혼 전부터 시작해서 30년간 피부염으로 고생했다고 합니다.
여러 약을 써봤지만 임시로만 나았다고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또 문제가 생겼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예 운명처럼 받아들이고 살아오셨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분이 14일 동안 현미채식을 한 후에 피부 알레르기 증상이 90% 정도 없어졌습니다. 이 환자는 주위 분들에게도 현미채식을 하면 피부병이 낫는다는 이야기를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알레르기 피부염은 치료가 어렵다고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음식만 잘 가려먹어도 쉽게 나을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 피부염을 앓고 계신다면 반드시 현미채식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지금엄청심하게알러지? 약물후유증?
아토피로알고잇엇는대 이게정확히뭔지진단도가능하신가요? 이걸벗어나고싶은대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