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야간빈뇨 때문에 잠을 잘 못 잔다?

현미채식을 하면 꿈을 꾸지 않게 됩니다
또 소변 때문에 깨는 일 없이 푹 자게 되므로 수면장애를 고칠 수 있습니다

밤에 소변을 자주 보는 야간빈뇨 증상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 꿈 때문에 아침에 일어나도 개운하지 않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현미채식을 하면 이 두 가지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현미채식을 하면 위, 방광에 자극이 없어져서 야간빈뇨를 고칠 수 있습니다.

야간빈뇨는 밤에 소변 때문에 두 번 이상 잠을 깨는 것입니다. 이런 증상이 흔하므로 사람들은 나이 들면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여깁니다.

하지만 야간빈뇨는 분명한 병입니다. 밤에 잠을 깊이 못 자면 낮에 생활할 때 지장이 많아지고 병이 생깁니다. 그러므로 소변 때문에 잠을 자주 깬다면 병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고쳐야 합니다.

야간빈뇨를 고치려면 몸을 자극하는 성분이 없는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 그것이 바로 현미, 채소, 과일입니다. 현미, 채소, 과일에는 단백질이 적게 들어있어서 위, 장, 피부, 방광을 자극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음식을 싱겁게 먹어야 합니다. 짜게 먹으면 물을 많이 먹게 됩니다. 그래서 밤에 소변을 자주 보게 됩니다.

또한, 커피를 마시면 안 됩니다. 커피는 신장을 자극하여 소변을 자주 보게 합니다. 이는 곧 커피가 탈수를 일으킨다는 의미입니다.

술 역시 몸에 탈수를 일으킵니다. 술을 마시면 물을 많이 마시게 되며 자다가도 갈증이 생겨서 잠을 깹니다. 그러므로 술을 마시면 안 되고, 잠을 자기 직전에 소변을 봐서 방광을 비워야 합니다.

현미채식을 하면 꿈을 아예 꾸지 않게 되므로 푹 잘 수 있습니다.

밤에 꿈 때문에 잠을 설치는 사람들도 아주 많습니다. 악몽으로 인해 소리를 치면서 깨어나서 옆 사람까지 놀라게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악몽은 말할 것도 없고 좋은 꿈도 수면을 방해합니다. 현미, 채소, 과일을 먹으면 잘 때 꿈 자체를 꾸지 않게 됩니다. 꿈은 좋건 나쁘건 아예 꾸지 않고 푹 자는 것이 몸에 가장 좋습니다.

밤에 자다가 스스로 기억하지 못하는 행동을 하는 몽유병이 있습니다. 현미채식을 하면 몽유병도 많이 좋아지거나 없어집니다.

자다가 다리에 쥐가 나서 고생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옆 사람을 깨워서 다리를 주물러 달라고 하게 됩니다. 쥐가 나는 증상도 현미채식을 하면 쉽게 해결됩니다.

 

야간빈뇨 관련 칼럼 더 보기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