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성수 생생 인터뷰
어느 병원을 가도 어떤 약을 써도 낫지 않고 15년간 고생했던 피부질환
귀를 만지면 피가 나고 자고 나면 이불에 묻었던 피와 진물이 묻을 정도였지만
힐링스테이 14일 만에 깨끗해진 피부에 현미채식의 놀라움을 경험한
황성수 힐링스쿨 힐링스테이 23기
황성수(이하 황): 5월 23일에 시작한 힐링스테이 오늘(6월 5일) 졸업합니다. 주로 고혈압, 당뇨를 가진 분들이 많이 오시는데, 현미 채식을 하면 이런 병들은 아주 쉽게 낫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현미 채식이 다른 효과가 있다는 얘기를 전하려고 합니다. 고혈압이 물론 있지만, 피부 때문에 오랫동안 고생하신 분의 얘기를 직접 들어보시면 더 실감이 날 것 같습니다. 자기소개 부탁합니다.
정00(이하 정) : 저는 광주광역시 진월동에 사는 정00 라고 합니다.
귀를 만지면 피가 쭉 날 정도로 심각했던 피부 상태
황: 피부로 얼마나 고생하셨나요?
정: 저는 아들이 사법고시를 준비할 때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피부가 확 올라와서 지금까지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피부약은 00대 병원부터 서울에 안 가본 병원이 없었고, 심지어 나환자촌 병원까지 가봤습니다.
그런데 약을 너무 많이 먹다 보니 가슴도 너무 아프고 해서 식품종류로 바꾸었습니다. 8년을 병원에 다니다가 이것저것 식품을 먹어봤지만,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최근에는 1년 2개월 동안 효소라는 식품을 또 먹었습니다. 그랬는데도 또 안 좋아져서 이번에 황성수 박사님께 찾아왔는데, 박사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귀를 만지면 피가 쭉쭉 날 정도로 심했는데, 13일 만에 깨끗하게 나았습니다.
물론 조금 흔적은 있지만, 병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힐링스테이에 오셔서 한 번 해보시면 정말 혈압, 당뇨, 피부 등 모든 것이 다 나을 수 있다고 확신하고 갑니다.
15년 동안 피부 문제로 고생하며 약 부작용도 겪어
황: 피부 때문에 고생하신 기간이 얼마나 됐나요?
정: 15년 됐습니다.
황: 피부약 중에서도 아주 독한 약도 있을 텐데 써보셨나요?
정: 그렇죠.
황: 그러면 약 때문에 부작용으로 위장도 안 좋아졌겠네요.
정: 네. 위장도 나빴고 또, 약 때문에 피부에 더 나는 거예요. 그래서 한약을 쓰면 또 조금 들어갔다가, 한의원을 끊으면 다시 확 나고를 반복했습니다. 그렇게 좋다는 약은 다 써봤습니다.
황: 몸이 많이 붓기도 할 텐데요.
정: 많이 붓죠. 체중도 원래 60kg이었는데 약을 먹고 70kg까지 쪄버렸습니다.
황: 그랬는데 음식을 바꿔 먹었더니 이렇게 빠지셨군요.
정: 채식을 먹었더니 6.5kg이 빠졌습니다.
황: 13일 만에 6.5k를 빼고 피부병도 고쳤네요. 15년 된 병인데 처음에는 양약을 8년 동안 쓰다가 그 후에는 건강 보조식품을 쓰셨다고요.
정: 건강 보조식품으로만 1000만 원어치를 먹었습니다. 효소는 매달 70만 원씩 1년 2개월을 먹었고요. 그런데 여기 와서 정말 꿈인가 싶습니다.
피부에 물집이 생겨서 고생했던 참가자
황: 아까 귀를 만지면 피가 났다고 하셨는데, 처음에는 피부 증상이 어땠나요?
정: 화가 확 나서 온몸의 피부가 다 뒤집어졌습니다. 아이가 합격하고 난 후에 점점 나아져서 피부과에서는 화 때문에 생긴 병이라고 했어요.
황: 피부에 물집이 납니까?
정: 네. 물집이 나고 물집이 터져서 피가 나야 안 가렵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깨끗하게 낫고 있어요.
황: 음식이 참 중요하다는 것을 아시게 됐겠네요.
정: 네. 그래서 꼭 현미 채식을 실천하고 혈압이나 당뇨로 고생하는 친구들, 집안 식구들에게 많이 선전해서 큰 보탬이 되겠습니다.
현미 채식을 한 후 혈압약도 3일 만에 끊다
황: 혈압약도 이번에 끊으셨죠?
정: 3일 만에 다 끊었습니다.
황: 오늘 아침 혈압이 얼마였나요?
정: 117에 72인가 됐습니다.
황: 정상이네요. 그동안 고생을 정말 많이 하셨네요.
정: 정말 이불에 묻은 상처에 인한 피와 진물, 약 때문에 남편과 자식들에게도 부끄러웠어요. 제대로 사는 삶이 아니었죠.
황: 여러분들 생생한 목소리를 들어보셨습니다. 피부 때문에 15년 동안 고생했습니다. 양약을 써도 안 되고 또 건강 보조제, 보조 식품이 효과가 있을까 싶어서 7년 동안 해봐도 돈은 돈대로 들어가고 효과가 좋지 않았습니다. 이불에도 자꾸 진물과 피가 묻어서 마음이 위축되고 힘들었습니다.
피부병의 종류는 아주 다양하지만, 현미 채식을 하면 다양한 병들도 동시에 낫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습진, 건선, 아토피, 피부 알레르기 등이 있습니다. 15년 동안 고생한 병이 불과 13일 만에 나아서 좋아하시는 것을 보면 참 저도 기쁩니다.
정: 정말 좋고요. 예전에는 일어나서 화장도 못 했는데 얼굴에 화장도 할 수 있을 것 같고, 오늘은 선크림도 좀 발랐습니다.
피부약은 잠시 효과가 있을 뿐 근본적인 문제 해결이 불가능
황: 여러분들, 직접 들어보시니까 어떻습니까? 피부 이상에 쓰는 약들은 잠시 효과는 있지만, 또 그 부작용 때문에 고생하게 됩니다.
정: 약을 올려서 다 나았다가도 약기가 떨어지면 다시 일어나고를 반복했어요.
황: 네. 약으로 치료하는 과정이 그렇습니다. 하지만 근본적으로 몸을 바꾸면 피부 이상은 쉽게 없어집니다. 피부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 망설이지 마시고 현미 채식을 한 번 해보십시오. 오늘 생생한 말씀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