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폐경도 현미채식으로 좋아집니다

현미, 과일, 채소 등의 현미 채식은
우리 몸이 가지고 있는 원래의 기능을 되살린다

불규칙한 생리, 조기 폐경도 회복시키는 현미 채식

미 채식을 하면, 병적으로 조기폐경이 된 것이 다시 시작됩니다. 중학교 3학년인 학생인데, 약 6개월가량 생리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현미 채식을 하고 나서 1주일 만에 다시 생리를 시작한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어떤 분은 현재 40대 후반인데, 20대부터 1년에 한두 번 정도밖에 생리가 없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현미 채식을 한 후에 불과 한 달이 지나지 않아서 매월 한 차례씩 생리하게 되었다고 좋아하는 분도 봤습니다. 또, 어떤 분은 50세 이상이 되면 보통 자연스럽게 폐경이 되는데, 폐경 이후에 현미 채식을 해서 다시 생리가 시작되는 분도 봤습니다.

생리나 폐경과 관련된 호르몬은 콜레스테롤에서 만들어진다

현미 채식을 하면 왜 중단되었던 생리가 다시 시작하는지를 잘 모르기 때문에 자세히 설명하기에는 힘듭니다. 그러나 설명하자면 생리나 폐경은 호르몬하고 관련 있습니다. 특히 여성호르몬이나 황체호르몬과 관련 있는데, 이 두 가지 호르몬은 콜레스테롤로부터 만들어집니다. 콜레스테롤은 우리 몸에서 만들어지는 성분이기 때문에 섭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고기, 생선, 달걀, 우유 등에 많은 콜레스테롤의 영향으로 조기폐경 

콜레스테롤이 들어있는 음식을 먹으면, 이로부터 만들어지는 여성호르몬과 황체호르몬이 많아져 이들 호르몬에 어떠한 변화가 초래되어 생리에 문제를 일으키지 않을까 하는 추측을 할 수 있습니다. 고기, 생선, 달걀, 우유에는 콜레스테롤이 들어있어서 조기폐경을 일으키는 어떤 원인이 되지 않겠는가 생각됩니다. 반면에 식물성 식품에는 콜레스테롤이 전혀 안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정상적인, 우리 몸이 가지고 있는 본래의 기능대로 생리가 시작되고 혹은 생리가 끝나지 않겠나 하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조기 폐경 때문에 여성성을 잃었다고 생각하는 분들, 또, 아이를 가져야 하는데 그렇지 못해서 안타깝게 생각하는 분들. 고기, 생선, 달걀, 우유를 끊고, 현미, 채소, 과일 이 세 가지를 드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병적으로 조기에 폐경이 된 생리가 다시 시작될 것입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