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HD 치료의 지름길, 현미식물식
현미, 채소, 과일을 먹으면 사람을 매우 차분하게 만들어줍니다.
충동적, 무절제한 행동을 보이는 ADHD
현미식물식하게 되면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증후군, ADHD라고 부르죠. ADHD 치료에 효과가 있습니다.
ADHD라고 하는 것은 말 그대로 주의력 결핍입니다. 상당히 산만한 것이죠. 생각과 말이 왔다 갔다 합니다. 이리 갔다 저리 갔다 날아다니는 것 같습니다.
과잉행동으로 가만히 있지 못합니다. 상당히 충동적이죠. 행동이 과하고 화도 잘 냅니다. 그러니까 대인 관계나 여러 가지에 문제가 많겠죠.
품행이 방정하지 못하고 사고를 잘 치는 유형입니다. ADHD는 보통 어릴 때 생겼다가 어른이 되면 많이 줄어든다고 합니다마는 요즘 어른들도 ADHD 환자들이 꽤 많고 점점 늘어납니다. 성인 ADHD가 많아지는 추세에 있습니다.
명확한 원인이 밝혀지지 않은 ADHD, 치료 방법은?
ADHD는 왜 생기는지 잘 모릅니다. 현대의학이 많이 발달했지만, 아직 원인을 모르는 병이 많습니다. 새로운 병이 점점 많이 생기고 있는데 원인을 알 수 없는 병도 점점 많이 늘어납니다. 참 이상합니다.
ADHD도 마찬가지로 원인을 모르는데, 아무리 원인을 찾아보려고 해도 없으니까 ‘혹시 선천적인 이상이 아닌가?’ 이렇게 생각하기도 합니다. 아직 밝혀진 것은 없습니다.
ADHD 치료가 쉽지 않은 것인데 환자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 꽤 문제가 됩니다. 만약에 아이들이 학교에서 ADHD를 가진 학생들하고 같이 공부한다면 여러 가지 문제가 생기지 않겠습니까? 아픈 사람의 문제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도 피해를 끼치게 되는 병입니다.
약 없이 ADHD 치료하기, 현미식물식으로 가능
정신을 차분하게 만들고 행동을 가라앉히는 치료를 하면 ADHD 문제는 어렵지 않겠죠? 현미, 채소, 과일을 먹으면 사람을 차분하게 만들어줍니다.
현미식물식에는 진정 미네랄이 들어있습니다. 칼륨, 칼슘, 마그네슘이 들어 있어서 현미식물식하고 난 후에 마음이 차분해졌다, 스스로 생각하기에 굉장히 순해졌다는 사람이 있습니다.
밤에 잠도 잘 잡니다. 잠을 잘 자고 나면 기분이 좋고, 머리도 맑죠. 그러니까 정신이 왔다 갔다 하지 않습니다. 몸을 자극하는 성분이 현미식물식에는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과잉행동을 할 원인이 없는 것이죠.
요즘 ADHD로 약을 쓰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약만 쓰다가 병은 점점 심해지고, 원인이 되는 동물성식품을 계속 먹으면서 문제를 점점 키워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미, 채소, 과일을 먹게 되면 ADHD에도 굉장한 치료 효과가 있습니다. 돈 드는 것도 아닙니다. 꼭 한 번 해보십시오.
아버지가 대장암이 걸렸습니다. 병원에서 치료는 받는데 뭘 어떻게 먹여야 하고, 식재료는 어디서 사야하는지 아무것도 몰라서 너무나 막막합니다. 힐링스쿨에 입학시키고 싶어도 거리나 치료적인 문제 때문에 엄두도 못내고요. 그래서 저 혼자 공부해서 좋은 것을 먹이고 싶은데, 실례가 안된다면 여기 힐링스쿨에서 어디서 식자재를 공급받아 사용하는지 구입루트를 좀 알 수 있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