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성수X제임스킬] 황성수 박사님, 헬스장에는 어쩐 일이세요?

자연식물식 박사님, 헬스장에 가다

식물성 식품만 먹고도 얼마든지 근육을 키울 수 있습니다.

자연식물식 박사님이 헬스장을 찾은 이유

황성수: 제임스킬 대표를 [힐링스쿨]에서 만났습니다. [힐링스쿨]에 오셔서 2주 동안 함께 생활했는데 헬스트레이너 일을 하신다고 해서 제가 관심이 있었습니다. 헬스트레이너들과 대화하고 강의도 하려고 합니다.

제임스킬 트레이너: 현미식물식에 대해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트레이너와 같이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서 제가 부탁을 드렸습니다.

헬스트레이너를 위한 자연식물식 강의

황성수: 옛날에 고기라는 것을 거의 먹지 못했던 육체노동을 많이 했던 사람들이요. 몸을 보면 알통, 단단한 근육이 있습니다. 물론 고기 먹는 것보다는 근육이 조금 덜 커졌겠지만요. 고기를 안 먹어도 운동을 열심히 하면 근육을 키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식물성 식품만 먹고도 얼마든지 근육을 키울 수 있습니다.

자연식물식 도시락 토크

황성수: 다른 사람들과 섞여 살아가면서 현미식물식하기가 굉장히 힘들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어떻게 잘 버텨내고 계시는가 궁금합니다.

제임스킬 트레이너: 현미식물식을 하면서 면역력이 굉장히 좋아졌고요. 콜레스테롤이나 간수치가 좀 안 좋았는데, 다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어떤 자리에 가도 과일이랑 야채는 꼭 빼먹지 않고 먹고 있습니다.

황성수: 음식을 바꾸고 난 후에 출전 계획이나 일정이 잡힌 게 있습니까?

제임스킬 트레이너: 사실 음식을 이렇게 먹으면서 대회에 출전해야 하나 고민했는데, 박사님 이론을 듣고 가능하다고 느껴서 준비해볼까 합니다.

황성수:현미, 채소, 과일만 먹고 몸을 만들 수 있다는 것, 고기를 안 먹어도 얼마든지 가능하다는 것을 한번 보여주시죠.

황성수: 헬스트레이너들을 대상으로 강의하면서 저도 많이 배운, 아주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