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소, 혈압 정상, 다발성 골수종도 좋아지리라 믿어

혈압약 끊고 몸도 가벼워져, 다발성 골수종 완치가 목표

여기 오기 전에는 현미식물식을 하면 몸이 불편해질까 봐 걱정을 했습니다. 그런데 불편한 것이 전혀 없습니다. _ 정보섭(63세, 다발성 골수종, 고혈압)

※ Q. 황성수힐링스쿨에 참여한 이유는?

저는 크게 세 가지 목표를 가지고 힐링스쿨에 왔습니다. 첫째, 제가 가지고 있는 지병인 다발성 골수종 증상을 완화하고 싶었습니다. 두 번째는 혈압 정상화였습니다. 세 번째는 체중을 줄이는 것이었습니다.

※ Q. 프로그램을 마친 현재 결과는?

다발성 골수종이 얼마나 좋아졌는지는 현재 정확하게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제 느낌으로는 좋아지고 있다고 봅니다. 면역력 개선이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더 좋아질 것이라 믿습니다.

혈압은 정상 수치에 도달했습니다. 그래서 여기 있는 동안 약을 끊었습니다. 체중은 6.7kg을 뺐습니다. 결과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 Q. 프로그램 기간 중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여기 오기 전에는 현미식물식을 하면 몸이 불편해질까 봐 걱정을 했습니다. 그런데 불편한 것이 전혀 없습니다. 오히려 전보다 몸이 가벼워졌습니다.

※ Q. 마치는 소감과 앞으로의 계획은?

저는 딸아이 추천으로 힐링스쿨에 왔는데요. 현미식물식을 알게 해준 딸에게 고마운 마음이 듭니다. 저희는 부부가 함께 참석했습니다. 그래서 집에 가서도 현미식물식을 무리 없이 해나갈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제 딸도 함께 하겠다고 합니다. 앞으로 현미식물식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다발성 골수종도 완치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