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형 간염은 현미식물식으로 해결될 수 있다

철저한 현미식물식으로 염증 줄이고 면역력 높여야

B형 간염 바이러스 보균자라면 이 사실을 아주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치료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야 합니다. 하지만 약으로는 B형 간염을 고칠 수가 없습니다.

저는 종종 특이한 사례들을 보게 되는데요. 오랜 기간 B형 간염 바이러스를 가지고 있던 사람이 현미식물식을 한 후에 바이러스가 없어지는 분들을 봅니다. 이런 경우는 간혹이 아니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미 여러 사람들이 현미식물식으로 그러한 경험을 했습니다.

약으로는 낫지 않는 B형 간염

B형 간염은 B형 간염을 일으키는 바이러스가 간에 침범해서 발생합니다. 이 바이러스가 계속해서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입니다. B형 간염은 한 번 생기면 거의 평생 갑니다. 잘 낫지 않습니다. 뚜렷한 효과를 가진 약도 없습니다.

다행히 과거보다 B형 간염을 가진 사람이 줄어들고 있는데요. 이는 백신이 있기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B형 간염 환자가 더 많았습니다. 어머니가 B형 간염을 앓는데, 그 사실을 모른 채 아이를 낳아서 수직감염이 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B형 간염 환자인 어머니가 있으면 자녀들 여럿이 같은 병을 가지곤 했습니다. 과거에는 지금에 비해 혈액 관리도 잘 안됐습니다. 그러다 보니 B형 간염 바이러스가 있는 피를 수혈받아 병에 걸리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B형 간염은 바이러스가 일으키는 질병입니다. 면역력이 강하면 바이러스는 없어집니다. B형 간염은 중요하고 심각한 병입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그 심각성을 잘 모르는 것 같습니다.

B형 간염이 오래 되면 간경화증이 옵니다. 그리고 간경화증이 오래 되면 간암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B형 간염이 중요한 것입니다.

암은 매우 무서운 병입니다. 그러므로 B형 간염 바이러스 보균자라면 이 사실을 아주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치료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야 합니다. 하지만 약으로는 B형 간염을 고칠 수가 없습니다.

동물성식품 끊고 철저히 현미채식 해야

약으로는 고칠 수 없지만, 음식을 바꾸면 B형 간염 치료가 가능합니다. 고기, 생선, 달걀, 우유를 일체 끊고 현미, 채소, 과일만 먹어야 합니다.

동물성식품에는 항산화성분이 안 들어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물성식품을 먹으면 면역력을 키울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암 등 만성염증은 단백질이 많이 공급될수록 빨리 자랍니다. 식물성식품에는 단백질이 적게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항산화성분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현미식물식을 하면 면역력은 높아지고 암 발생은 억제됩니다. B형 간염을 갖고 있는 분들은 명심해야 합니다. 이 질병을 그대로 방치해서는 안 됩니다. 약으로는 낫지 않습니다. 음식을 바꿔 철저하게 현미, 채소, 과일만 먹는다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Comment 6
Write CommentLIST
  1. 허경미2019.8.19 AM 06:55

    안녕하세요
    비형간염보균자이고
    비리어드정 먹는 환자입니다.
    채식과일식 한지는 5일째 되었고
    첫날은 그냥 해보자 생각에 한것이였는데 몸이 너무 가벼워져서 영양제도 다갖다버렸습니다.
    문제는 비형간염약인데.. 먹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스러워서요
    비형간염약도 안먹은지 5일째입니다.
    ㅜ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황성수힐링스쿨2019.8.30 AM 10:34

      비리어드는 반드시 먹어야 합니다. 현미식물식을 하면 면역력이 향상되어 B형간염 바이러스가 사라지는 것을 여러 번 보았습니다. 정기적으로 검사를 해서 바이러스 존재 여부를 확인한 후 약 중단을 결정해야 합니다

  2. 이수경2019.9.14 AM 00:29

    저희 아빠가 몸이 안 좋고 저는 딸 입니다.

    저희 아빠가 2008년에 B형 간염으로 간이식 수술을 하고 11년이 지나고 얼마 전에 다시 몸이 급격히 안 좋아져서 삼성서울병원에 가보니까 이식받은 간이 말하자면 유통기한이 다 되서 망가졌다고 했습니다. 간을 고치려면 다시 재이식 받는 방법 밖에는 없다고 합니다. 그런데 큰 수술을 할 수 있는 몸 상태가 아니라도 합니다. 그래서 간을 아껴쓰는 것 말고는 답이 없다고, 사실상 말기간부종환자랑 똑같다고 했습니다. 나머지 다 수치도 정상이라고 집으로 가라고 했습니다. 사실상 오래 못 산다는 말인 것 같아요.

    이런 상황에서도 현미식물식을 해도 될까요? 제가 박사 님 글을 보고 가족들에게 전달했는데 기력을 차리려면 고기를 먹어야 한다느니 젓갈이나 멸치는 동물성 식품으로 안 친다느니 하네요. 저도 채식을 하는 입장으로 설득력도 없고 아닌 것 같지만 혹시나 하여 질문 드립니다

    급하게 간절하게 질문 드립니다..
    그리고 일주일 전 삼성서울병원 간 즈음에 대변을 잘 못 봐서 암모니아 독소가 쌓여서 간성혼수 상태가 되었었습니다. 참고하여 대답 주시기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1. 황성수힐링스쿨2019.9.25 PM 12:11

      사람에게는 단백질이 적게 필요합니다. 필요이상으로 단백질을 많이 먹으면 남는 단백질은 간이 분해합니다. 그런데 간기능이 떨어져 있으면 이를 처리하지 못하여 간성혼수상태가 됩니다. 그러므로 단백질을 필요최소량만 먹어야 합니다. 현미, 채소, 과일만 먹으면 단백질 섭취량은 적당합니다. 고기, 생선, 계란, 우유, 콩, 견과류에는 단백질이 너무 많이 들어 있으므로 금해야 합니다.
      쉽지는 않지만 인내심을 가지고 설득해 보시기 바랍니다.

  3. sunyoung lee2019.9.28 AM 05:43

    안녕하세요
    여기는 미국입니다.
    제 친구가 자가면역질환으로 눈이 불편해서 제가 대신 도움요청합니다.
    친구는 48세로 10년전에 신장암으로 신장하나를 제거하는 수술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자가면역질환으로 뼈가 자라나는 척추염증세가 있었고 지금 눈으로 문제가 전이되어서
    약물치료를 하며 지금은 주사치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황성수 면역치료제와 생식을 권유받아서 시작하려고 하는데 친구가 생식이 신장에 무리를 주지 않을까하는 걱정을 하 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여쭤봅니다.

    1. 황성수힐링스쿨2019.10.5 AM 11:56

      여러 가지 병으로 많이 힘드시겠습니다.
      콩팥 하나를 제거한 사람은 나머지 하나의 콩팥으로 몸의 노폐물을 배설해야 하기 때문에 식이요법이 쉽지 않습니다. 더구나 자가면역질환이 있으면 남은 콩팥이 상할 수 있습니다.
      병이 복잡해서 이 곳을 통하여 간단하게 설명할 문제가 아닙니다. 그래서 제의 동영상, 책 등에 올라와 있는 내용들을 참조하여 조금씩 시도해 보는 수밖에 없습니다. 자가면역질환에 대해서 제가 많은 내용들을 발표해 놓았습니다. 자세하게 알려드릴 수가 없어서 미안합니다.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