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형 간염은 현미식물식으로 해결될 수 있다

철저한 현미식물식으로 염증 줄이고 면역력 높여야

B형 간염 바이러스 보균자라면 이 사실을 아주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치료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야 합니다. 하지만 약으로는 B형 간염을 고칠 수가 없습니다.

저는 종종 특이한 사례들을 보게 되는데요. 오랜 기간 B형 간염 바이러스를 가지고 있던 사람이 현미식물식을 한 후에 바이러스가 없어지는 분들을 봅니다. 이런 경우는 간혹이 아니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이미 여러 사람들이 현미식물식으로 그러한 경험을 했습니다.

 

약으로는 낫지 않는 B형 간염

 

B형 간염은 B형 간염을 일으키는 바이러스가 간에 침범해서 발생합니다. 이 바이러스가 계속해서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입니다. B형 간염은 한 번 생기면 거의 평생 갑니다. 잘 낫지 않습니다. 뚜렷한 효과를 가진 약도 없습니다.

 

다행히 과거보다 B형 간염을 가진 사람이 줄어들고 있는데요. 이는 백신이 있기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B형 간염 환자가 더 많았습니다. 어머니가 B형 간염을 앓는데, 그 사실을 모른 채 아이를 낳아서 수직감염이 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B형 간염 환자인 어머니가 있으면 자녀들 여럿이 같은 병을 가지곤 했습니다. 과거에는 지금에 비해 혈액 관리도 잘 안됐습니다. 그러다 보니 B형 간염 바이러스가 있는 피를 수혈받아 병에 걸리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B형 간염은 바이러스가 일으키는 질병입니다. 면역력이 강하면 바이러스는 없어집니다. B형 간염은 중요하고 심각한 병입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그 심각성을 잘 모르는 것 같습니다.

 

B형 간염이 오래 되면 간경화증이 옵니다. 그리고 간경화증이 오래 되면 간암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B형 간염이 중요한 것입니다.

 

암은 매우 무서운 병입니다. 그러므로 B형 간염 바이러스 보균자라면 이 사실을 아주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합니다. 치료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야 합니다. 하지만 약으로는 B형 간염을 고칠 수가 없습니다.

 

동물성식품 끊고 철저히 현미채식 해야

 

약으로는 고칠 수 없지만, 음식을 바꾸면 B형 간염 치료가 가능합니다. 고기, 생선, 달걀, 우유를 일체 끊고 현미, 채소, 과일만 먹어야 합니다.

 

동물성식품에는 항산화성분이 안 들어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물성식품을 먹으면 면역력을 키울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암 등 만성염증은 단백질이 많이 공급될수록 빨리 자랍니다. 식물성식품에는 단백질이 적게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항산화성분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현미식물식을 하면 면역력은 높아지고 암 발생은 억제됩니다. B형 간염을 갖고 있는 분들은 명심해야 합니다. 이 질병을 그대로 방치해서는 안 됩니다. 약으로는 낫지 않습니다. 음식을 바꿔 철저하게 현미, 채소, 과일만 먹는다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