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스러운 생리통, 여성의 운명인가

현미, 채소, 과일 먹으면 생리통 크게 줄어들 것

 

현미, 채소, 과일을 드시면 생리통이 없어집니다. 현미, 채소, 과일에 있는 성분들이 통증을 가라앉혀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현미, 채소, 과일에는 사람을 진정시키는 미네랄도 많이 들어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생리통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저는 산부인과 의사는 아니지만, 현미식물식으로 생리통이 나았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런 주제로 말씀을 드립니다.

 

매달 생리통으로 고생하는 여성 많아

 

생리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경험하게 되는 현상입니다. 요즘은 보통 13세 정도부터 생리가 시작됩니다. 요즘은 초경이 조금 빨라진 경향이 있지만, 어쨌든 평균적으로 13세 무렵부터 생리가 시작됩니다.

 

13세부터 시작해서 보통 50세까지 생리가 있습니다. 총 38년 정도 되는 기간입니다. 생리는 한 달에 한 번 있으니, 1년이면 12번입니다. 1년에 한 번씩 12번, 그리고 38년 동안 생리를 한다는 것입니다.

 

생리 기간은 사람에 따라서 모두 다릅니다. 아주 짧게 보아서 3일이라고 해보겠습니다. 그렇다면 여성이 인생에서 생리를 겪어야 하는 기간은 3일 x 1년(12회) x 38이 됩니다. 총 1368일입니다. 대부분의 여성이 이 정도 기간 생리를 경험합니다.

 

이렇게 긴 시간 통증을 겪어야 한다면 어떨까요? 1368일은 3년 9개월이라는 시간입니다. 그 기간 매일 통증을 경험해야 한다면 보통 힘든 일이 아닐 겁니다.

 

현미식물식으로 생리통은 물론 생리혈 건강까지 좋아져

 

어떤 음식을 먹는지에 따라 생리통이 없어지기도 하고, 생리통이 생기기도 합니다. 먹는 음식은 생리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생리통이 심해지게 하는 음식, 생리통 없이 편하게 지내게 해주는 음식이 있습니다. 음식은 생리의 색, 냄새 등 생리혈의 건강상태에도 변화를 가져옵니다.

 

이것은 제가 권한 현미식물식을 실천한 여성들이 알려준 내용입니다. 매달 있던 생리통이 없어졌다, 매달 진통제를 먹어왔는데 현미식물식 이후로 약을 먹지 않는다, 생리혈이 선홍색으로 맑아졌다, 불쾌한 냄새가 크게 줄었다, 이런 내용을 많이 듣습니다.

 

생리는 청소년기에 시작됩니다. 생리통이 있으면 공부도 제대로 하기 힘듭니다. 생리휴가라는 것도 있지만, 생리라고 해서 쉬어야 하는 기간은 아니라고 봅니다. 하지만 우리 생활습관 때문에 그 기간 동안 통증을 겪는 여성들이 많은 것입니다.

 

현미, 채소, 과일로 약 없이 고통에서 벗어나자

 

현미, 채소, 과일을 드시면 생리통이 없어집니다. 아주 신기합니다. 왜 그런지는 잘 모르지만, 현미, 채소, 과일에 있는 성분들이 통증을 가라앉혀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현미, 채소, 과일에는 사람을 진정시키는 미네랄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칼슘, 마그네슘 같은 성분이 사람을 매우 차분하게 만듭니다. 통증을 줄여주기도 합니다.

 

생리통으로 고생하는 여성들이 매우 많은데요. 현미, 채소, 과일을 한 번 드셔보십시오. 생리통이 있다고 진통제를 쓰면 부작용을 겪게 됩니다. 위는 물론 간, 콩팥도 상할 수 있습니다.

 

식습관으로 생리통을 해결하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생리통뿐 아니라 다른 문제도 함께 해결될 것입니다. 현미, 채소, 과일로 생리통도 없애고 건강하게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