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오면서 겪은 여러 가지 병에 대해 알고 싶어

긴 세월 나를 괴롭히던 질병들, 현미채식으로 고칠 수 있다는 희망 얻어

힐링스쿨에서 병의 원인과 앞으로 해야 할 일에 대해서 배울 수 있었습니다. 현미채식에 대한 설명을 들으면서 질병의 원인에 대해 확실히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 김00 (76세, 고혈압, 만성콩팥병)

Q. 황성수 힐링스쿨에 참여한 이유는?

그동안 살아오면서 여러 가지 병을 겪었습니다. 황 박사님 동영상을 통해 제가 가진 병중에서 콩팥병이 특히 나쁘다는 점을 알게 되었습니다.

Q.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바라던 목표는?

우선 콩팥병에 대해 알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고혈압도 있고, 무릎 관절, 어깨 관절에도 문제가 있었습니다. 망막증, 전립선 문제도 있었습니다. 이 병들에 대해 알고 치료하고 싶었습니다.

Q. 프로그램을 마친 현재 결과는?

결과는 아주 좋습니다. 생각보다 훨씬 좋습니다. 혈압약은 들어오자마자 끊었습니다. 그런데도 혈압이 106/56까지 낮아졌습니다. 체중도 48kg으로 줄었습니다.

체중을 줄였더니 무릎 관절 아프던 것도 나아서 매우 가볍습니다. 여기 있으면서 운장산에 가는 4시간 산행 코스도 완주했습니다. 그런데도 아프지 않았습니다.

눈 상태도 많이 호전되었습니다. 피부도 많이 좋아졌고, 간지럼증도 크게 좋아졌습니다. 탈모도 개선되었습니다. 신기할 정도로 좋아진 점이 많습니다.

Q. 프로그램 기간 중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황 박사님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계신지, 얼마나 노력을 많이 해왔는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회에서 보통 잘 알려주지 않는 지식을 배웠습니다.

사람들은 의학도 잘 모르고 자기가 가진 병에 대해서도 잘 모릅니다. 힐링스쿨에서 병의 원인과 앞으로 해야 할 일에 대해서 배울 수 있었습니다. 현미채식에 대한 설명을 들으면서 질병의 원인에 대해 확실히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는 모르고 살았지만, 이 기간을 교훈으로 삼으려 합니다. 현미채식을 받아들이고 실천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오랜 세월 아프고 고통스러웠던 것을 해결할 수 있겠다는 희망이 생겼습니다.

Q. 마치는 소감과 앞으로의 계획은?

현미, 채소, 과일로 식사를 하면 많은 병이 해결된다는 점을 경험했습니다. 기적 같은 일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제가 배운 것을 주위 사람들에게도 알려주고 싶습니다. 돈도 들지 않고, 약도 먹지 않고 병을 치료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보다 더 자연적이고 좋은 방법은 없을 겁니다.

이웃들, 동료들, 가족, 모두에게 잘 알려주겠습니다. 최대한 많이 전파해서 현미채식이 확산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우선 내 병을 고쳐 안 아픈 삶을 살아야겠습니다. 현미채식이 최선의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