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 합병증으로서의 발기장애

발기장애는 현미채식으로 혈관 넓히면 쉽게 해결돼

발기장애는 혈관이 좁아져서 생기는 문제입니다. 그러므로 혈관이 좁아지게 만드는 기름성분인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을 먹지 않아야 해결됩니다.

당뇨병하고 발기장애하고 무슨 연관이 있겠나, 할지 모르지만 굉장히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당뇨병으로 혈관 좁아져서 발기장애 생기기 쉬워

 

당뇨병은 혈관에 병이 생긴다고 말씀드렸죠. 남성 성기는 혈관이 굉장히 많은 장기입니다. 발기라는 것은 이런 원리로 발기가 되는 것입니다.

 

남성 성기에는 동맥이 있고 정맥이 있는데 동맥이 넓어지면서 혈액이 남성 성기로 많이 유입이 됩니다. 그와 동시에 정맥으로 혈액이 빠져 나가는 것을 차단합니다.

 

그래서 들어오기는 들어오고 안 나가니까 거기에 혈액이 모이게 되고 팽창이 되고, 단단해지고 발기가 되고, 하는 것이 발기의 원리입니다.

 

만약에 혈액이 유입이 잘 안 되면 장애가 생기겠죠. 혈액이라는 것은 혈관을 따라서 오는 것이기 때문에 혈관이 좁아지면 피가 잘 안 나오니까 발기장애가 생기는 것은 당연하죠.

 

남성의 발기장애라는 것은 여러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우선 육체적인 기능에 이상이 생기는 것은 말할 것도 없지만 심리적인 영향이 굉장히 큽니다. 그래서 자신감을 잃게 되죠.

 

제가 만나본 몇몇 분들은 이 문제 때문에 의욕이 떨어진다, 그리고 사업을 잘하기도 힘들고 새로운 계획도 못하겠더라, 이런 얘기들을 합니다.

 

그러면서 이 문제가 해결되었을 때 훨씬 의욕적으로 변하고 자신감이 생겨서 새로운 사업을 계획하게 되고. 이런 정도로 파생이 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남성 발기장애는 보통 문제가 아닌데요. 당뇨병이 있으면 발기장애가 잘 온다는 것을 꼭 기억을 하셔야 됩니다.

 

현미, 채소, 과일만 먹으면 당뇨와 함께 발기장애 개선 효과

 

제가 경험해본 바로는 당뇨병이 좋아지면서, 한 1주일 안 되어서 느낄 정도로 발기장애가 개선이 되었다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다 그렇다는 건 아닙니다만, 빨리 좋아지는 사람은 그렇게 빨리 효과가 있습니다. 발기장애는 혈관이 좁아져서 생기는 문제입니다.

 

그러므로 혈관이 좁아지지 않게 해야 하는데 혈관이 좁아지게 하는 성분이 기름,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입니다. 콜레스테롤은 동물성식품에 들어있고요. 식물성식품에는 안 들어있고.

 

중성지방은 많이 먹으면 올라갑니다. 그래서 많이 안 먹어야 됩니다. 사람은 배불리 먹어야 만족하지 않습니까. 그런데 배고픈 상태로 참으라고 하면 지속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배불리 먹고도 몸에 기름이 많이 생기지 않게 해야 되는데 그게 바로 현미, 채소, 과일, 이 세 가지입니다. 현미, 채소, 과일만 먹게 되면 콜레스테롤이 몸에서 안 들어있죠.

 

중성지방이 많이 안 만들어져서 발기장애는 쉽게 치료가 됩니다. 당뇨병이 있을 때 남성 발기장애가 생긴다는 것을 꼭 기억을 하셔야 되겠습니다.

 

 

당뇨병 칼럼 더보기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