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스쿨은 국가적으로 이익이 되는 프로그램이다.

힐링스쿨
작성자
김0규
작성일
2016-06-21 11:13
조회
71
우선, 검사항목 4개중 3항목이 정상 수치에 도달되어 매우 기쁘다. 한 항목은 원래 정상이었으니까 전 항목 수치가 정상이 된 셈이다. 앞으로 귀가하여도 열심히 노력해서 초심을 잃지 않고 노력하여 이 수치를 유지하도록 노력하겠다.
프로그램에 참석하면서 느낀 점은, 내 몸에 대하여 너무 무지했고 무관심 했다는 점과 나의 건강을 의사와 약에만 의존했다는 점이 많이도 후회스러운 점이다. 사실은 본인의 건강이 제일 중요한데도 불구하고 말이다.
이번 기회에 너무나도 많은 의학 지식을 습득하게 되었고 귀가해서도 책 내용을 완전히 복습하여 나의 것으로 만들 작정이다. 이보다 더 귀한 지식이 어디에 있겠는가?
처와 함께 왔었더라도 좋았을 것을 하고 몇 번이고 생가해 보았다. 적극 권유해서 오도록 설득해 보겠다. 아들과 며느리도 여건이 허락하면 참여 하도록 해 보겠다. 주변의 지인들에게도 적극적으로 알려서 참여할 기회를 갖도록 해보겠다. 예방 차원에서라도 젊은이들도 많이 참여하는게 좋겠다는 생각이다. 교육차원에서 국가 차원에서 이런 Program이 활성화 되었으면 국가적으로 이익일 거라는 생각도 든다.

그 동안 어려운 의학 용어를 사용하지 않고도 쉽게 설명해 주시고 열강하시는 박사님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평생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훌륭한 선지식을 만날 수 있어서 행운이었습니다. 아니 저에게는 이번 기회가 축복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존경합니다. 박사님 !
늘 건강하시고 많은 사람에게 앞으로도 많은 혜택을 베푸시길 기원합니다. 저도 초심 잃지 않고 열심히 현미. 채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