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면역질환 만성통증 일일학교 소개

자가면역질환과 만성통증, 현미채식으로 치료하는 법을 알려드리는 일일학교를 열었습니다

새로 개설한 자가면역질환 만성통증 일일학교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약을 써도 계속 재발하는 자가면역질환과 만성통증, 심한 고통을 주는 질환입니다.

 

자가면역질환과 만성통증은 서로 관계가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저는 두 병의 뿌리가 같다고 생각합니다.

자가면역질환과 만성통증은 삶의 질을 크게 떨어뜨리는 질병입니다. 고통도 상당히 심하며 언제 끝날지 모르는 오랜 고통을 겪게 됩니다.

또 약을 많이 쓰는데 그 약들이 굉장히 독합니다. 하지만 약을 써도 잘 낫지 않습니다. 전문가들은 이 두 가지 병을 완치의 대상이 아닌 조절의 대상으로 보고 있습니다.

환자들은 오랫동안 약을 써도 재발을 반복하는 만성경과를 겪게 됩니다. 본인뿐 아니라 가족들에게도 부담을 많이 주는 병입니다. 저 역시 자가면역질환과 만성통증은 잘 낫지 않는 병이라고 알고 있었습니다.

 

 

자가면역질환과 만성통증으로 오랫동안 약을 먹고 그 약의 부작용으로 또 다른 병을 얻어 또 약을 먹는 악순환이 반복됩니다.

 

현미채식을 지도하면서 이런 병을 가진 분들이 나아지는 사례들을 많이 보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직접 경험을 하면서 현미채식으로 자가면역질환과 만성통증을 치료해보겠다는 결심을 했습니다. 이번에 개설한 학교는 그런 뜻이 담겨있습니다.

환자들은 오랫동안 약을 먹으면서 그 약의 부작용 때문에 또 다른 병을 얻습니다. 부작용으로 생긴 병을 치료하기 위해 또 다른 약을 쓰게 됩니다. 이렇게 점점 악순환에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미채식을 한 환자들은 자가면역질환과 만성통증이 깨끗하게 낫는 것을 경험합니다. 본인도 믿기 힘들 정도로 빨리 낫습니다. 그 결과에 매우 감사해 하며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되었다고 기뻐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가면역질환과 만성통증, 현미채식을 하면 잘 낫습니다. 여러분들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자가면역질환 만성통증 일일학교에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Comment 2
Write CommentLIST
  1. 양민경2015.7.26 PM 20:56

    유방암을 7년전에 수술하고 지내다 오진으로 페암선고로 항암치료까지하고 페결핵으로 치료도했고 현재는 이유를 모르는 알레르기로 매일 사투하며 루푸스라는 질병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약을 복용하다 보니 면역체계도 깨져서 쉽게 질병에걸리고 붓기도 심하고 여러가지로 우울증까지 심하게 겨고있답니다 제발 약만 안먹을수있다면……….건강을 되찾을수 있다면………. 더도바랄게 없겠어요.

    1. 황성수힐링스쿨2015.7.27 PM 15:14

      암과 폐결핵은 면역력이 떨어졌을 때 쉽게 생깁니다. 그러므로 면역력을 키우면 이런 병을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습니다. 면역력은 현미채식하고 잠을 충분히 자면 올라갑니다. 알레르기 질환과 루프스는 단백질이 많이 들어 있는 식품을 먹을 때 잘 생깁니다. 그러므로 과단백질 식품인 동물성식품을 완전히 끊고 현미채식을 하면 많이 좁아집니다.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