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성수의 비만칼럼] 다이어트에 꼭 필요한 기본조건

다이어트의 필요조건은 배불리 먹을 것, 많이 움직이지 않아도 군살이 빠질 것
바로 현미, 채소, 과일 이 세 가지입니다

빼기는 아무렇게나 시작하면 안 됩니다. 살 빼기 방법에는 갖춰야 할 조건이 있습니다.

살 빼기는 몸의 본능을 존중하는 방법이어야 한다

살 빼기 방법이 갖춰야 될 조건으로는 몸의 본능을 존중하는 방법이어야 합니다. 사람은 몸에 본능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 본능을 거슬러서는 지속하기 힘들기 때문에 본능을 존중하고 따라야 합니다. 살 빼기와 관련된 두 가지를 말씀드리면 한 가지는 먹고 싶어 하는 본능과 또 한 가지는 움직이기 싫어하는 본능입니다.

잘못된 다이어트는 탈모, 빈혈 등 몸을 상하게 한다

사람이 먹는 것은 지속 가능할 수밖에 없습니다. 굶으면서 살을 빼는 것은 지속하기 힘듭니다. 사람은 평생 먹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먹으면서, 먹는 방법을 개선해서 군살을 빼야 합니다. 또 하나, 움직이는 것은 평생 하기가 힘듭니다. 그래서 운동으로 어떻게 해보자 하는 것은 적합하지 않은 방법입니다. 또 군살을 빼기 위해 몸이 상하면 곤란합니다. 몸이 상하지 않는 방법으로 해야 하는데 군살을 빼기 위해 무조건 굶으면 근육이 줄어버린다든지, 탈모가 생긴다든지, 어지럼증이나 빈혈이 생긴다든지 혹은 여성들은 생리가 중단되기도 하는 등 몸에 심각한 많은 문제가 생깁니다.

그래서 이런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하면서 군살이 빠지도록 해야 하는 데 이런 것들을 다 종합하면 말씀드린 데로 평생 먹으면서 운동을 많이 하지 않아도 빠지도록 해야 하는 것입니다. 소박한 식물성 식품만 먹으면 배불리 먹고, 운동을 크게 하지 않고도 또, 몸이 상하지 않으면서도 체중감량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현미, 채소, 과일 이 세 가지입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