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로 고생하던 몸에 찾아온 많은 변화
제 몸을 살리는 길은 현미식물식뿐이라는 사실을 되새기고, 꼭 실천하겠습니다.
강창수(가명, 황성수힐링스쿨 69기)
20년간 노력해도 나아지지 않던 당뇨(내당능 장애)
저는 약 22년 전에 당뇨 전기인 내당능 장애가 발생하였습니다. 그 당시 병원 진료를 본 의사 선생님이 당뇨약 복용을 권유하셨습니다. 그날 밤에 잠을 못 자고 걱정을 많이 하였습니다.
여기저기 병원을 가더라도 약 먹고 운동하면 된다고 생각하였습니다. 그래서 아주 열심히 운동하였습니다. 22년 동안 정말 지긋지긋하게 운동하고 음식도 조절하여 먹었지만, 별 도움이 안 되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황성수 박사님 동영상을 통해 힐링스쿨을 알게 되었습니다. 망설이지 않고 바로 등록하고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힐링스쿨에 입학하기 전에는 가족들의 반대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치유에 대한 믿음이 있기에 꼭 한번 오고 싶어서 결정하였습니다.
현미식물식으로 찾아온 10여 가지 변화
힐링스쿨에서 열심히 현미식물식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박사님 강의는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 현미식물식을 하니 하루하루 몸이 좋아지기 시작하였습니다. 제가 겪은 몸의 변화를 나열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야간뇨 없어짐
2. 다리와 발바닥 통증이 없어짐
3. 머리카락이 빠지지 않음, 흰머리 감소
4. 체중 감소
5. 당뇨 수치 감소
6. 혈압 감소
7. 소변 거품 감소 (화장실을 적게 감)
8.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감소
9. 안구 건조증 완치
10. 과민성 대장증후군 없어짐
11. 역류성 식도염 완화
내 몸을 살리는 현미식물식, 꼭 실천할 것
당뇨 완치를 위해 22년 동안 전국의 병원을 다 찾아다녔는데, 완치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정말로 행운아라고 봅니다. 지금이라도 힐링스쿨을 알고 이렇게 병을 고치게 되니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황성수 박사님은 저의 생명의 은인이십니다. 부디 건강하시고, 저 같은 환자들의 병이 치유되도록 오래오래 교육해주십시오.
저는 확신하고 믿습니다. 제 몸을 살리는 길은 현미식물식뿐이라는 사실을 되새기고, 꼭 실천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교육 진행에 큰 도움을 주시고, 수고하신 모든 선생님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