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 LOVE Healing School ~~ 현미채식 ❤❤

힐링스쿨
작성자
이 O 주
작성일
2016-08-05 16:09
조회
99
큰 가방을 들고 집을 나선지가 벌써 2주가 다 되서 낼 졸업을 하게 된다. 넘 아쉽다. ….
한 달 정도 더 있으면 좋겠다. ^.^
이렇게 오랫동안 집을 떠나 힐링스쿨이란 캠프에 참가하는 것이 내 인생에 있어서 잊지 못할 추억이 될 줄이야 꿈에도 생각을 못했었다.
막연하게 힐링캠프라 해서 편하게 먹고 쉬는 캠프인줄만 알고 별 생각 없이 힐링스쿨에 참여하려 했지만 하루하루가 나에게는 큰 의미와 큰 변화를 가져온다는 생각이 큰 기대를 하게 만드는 같았다.
힐링스쿨에 오기 전에 혈액검사결과 총콜레스테롤과 혈당이 높았다는 새로운 사실을 알고 깜짝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다. 매일 매일 황성수 박사님의 꼼꼼하시고 훌륭한 강의를 들을 때마다 나의 무지함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는 것 같았고
현미 채식으로 인한 나의 몸의 변화는 더더욱 나를 놀라게 한 것 같았다.
비록 2주간의 짧은 캠프였지만 현미채식이란 식습관만으로도 많은 병을 호전되게 할 수 있다는 새롭고 흥미로운 사실을 알게 된 이상 나 혼자만이 알기에는 너무나도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2주간의 힐링스쿨의 체험을 통해서 배운 모든 것들을 잊어버리지 않고 숙지해서 밖에 나가서도 우선적으로 내가 솔선수범해서 가족들의 건강을 책임질 수 있도록 더 나아가서는 지인들까지도 좋은 식습관, 즉 “현미채식”으로 모두들 건강하고 질이 향상된 행복한 삶을 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며 마지막으로 일생에 있어서 큰 선물을 주신 황성수 박사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표현을 하고 싶고 힐링스쿨에 함께 참여한 분들도 건강하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I LOVE Healing School ~~ 현미채식 ❤❤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