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미생식의 마술같은 기적

힐링스테이
작성자
정정문/남 56
작성일
2015-01-12 12:51
조회
863
당뇨 15년 고혈압으로 약복용 8년, 인슐린 주사 8년, 잦은 외국 출장(월평균 15일)과 직업(무역)으로 불규칙한 식사와 스트레스로 당뇨와 고혈압을 약에만 의지했던 나에게 소중한 한 친구가 어렵사리 황성수 힐링스테이를 추천할 때 만해도 과한 스트레스로 신경조차 쓰지 않았습니다.
결국 그 친구가 가입하고 날짜와 스케줄이 적힌 종이를 받아 들고 진심어린 친구의 눈을 보고 발을 디딘지 어느덧 2주……. 해결이 되진 않는다. 다만 미래와 희망을 볼 것이라는 친구의 말은 헛된 소리가 아니었음을 깨닫는데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남들과 다르게 정상인 아내가 동참하는 특별한 케이스로 아내의 독려와 친구의 부탁은 이내 내 자신 스스로 적응케 되었고 마침내 8년을 동행한 인슐린 주사(란투스 40단위)를 중단하던 그 날은 아내와 둘이 한라산 백록담 등산을 마친 기록될 날로 기억에 영원히 남게 되었습니다.
몇 번의 투덜거림과 짧은 의학상식이 나를 고개 젓게 했지만 적응치 못하리란 내 몸은 박사님의 순리에 차츰차츰 빠져들고 있었습니다. 이제 비게는 남기고 희망을 가지고 거친 세상으로 나아갈 시기 어금니 꽉 깨물고 다짐에 다짐을 더해 봅니다.
황성수교장선생님, 노순채교감선생님, 장 선생님 등 …..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짧은 말보다는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뵙고 저 역시 현미생식의 마술 같은 기적을 세상에 알리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몸의 변화 – 혈압 131/76 에서 108/64(디오반 필름코팅정 중단) 체중 82.5 에서 75.2으로 7.3kg 감량, 혈당 174 에서 120 유지.(글루파정, 글리팜정중단, 인슐린, 란투스솔로스타 40단위 중단)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