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두통도 현미 채식으로 좋아 집니다

현미 채식은
단순한 두통, 혈관성 두통, 편두통, 만성두통 등 여러 종류의 두통에 효과

미 채식은 만성 두통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두통의 원인은 아주 다양합니다. 하지만 현미 채식은 어떤 형태이든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만성 두통에 효과가 있습니다.

물론 단순한 두통, 혈관성 두통, 편두통에도 환자들을 관찰한 결과 효과가 있었습니다. 어떤 원인으로 그러한 효과가 있는지 자세히 모르지만, 음식을 바꿔 먹은 후 피가 달라져서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입니다.

어떤 음식을 먹느냐에 따라 피의 성분이 달라진다

어떤 음식을 먹느냐에 따라서 피의 성분이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고기, 생선, 달걀, 우유를 많이 먹으면 단백질이 많이 몸에 들어갑니다.

단백질이 몸속에서 분해되면서 굉장한 독성을 나타내는 단백질 분해 물질이 혈액 속에 돌아다니며 자극을 해서 머리를 아프게 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대표적인 자극성 물질 암모니아 가스와 황화수소

대표적인 자극성 물질이 암모니아 가스와 황화수소입니다. 실제로 암모니아 가스나 황화수소를 맡으면 두통이 생깁니다. 자극성 물질들이 뇌를 자극해서 두통이 생길 거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생각으로 만성 두통 환자들에게 현미, 채소, 과일을 권하면 두통이 쉽게 낫습니다.

또 두통뿐만 아니라 머리가 매우 맑아지고 머리 회전이 잘 됩니다. 그리고 사물을 보거나 연구를 하고 골똘히 생각하는 데 굉장한 도움이 됩니다. 어떤 분들은 지능이 조금 올라갔다는 분들도 있습니다.

만성 두통은 참 치료하기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현미 채식, 단지 음식만 바꿔도 머리가 맑아지고 두통이 사라지는 경험들을 봅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