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증의 민감도를 낮추는 현미 채식

현미와 채소에는
통증의 민감도를 떨어트리는 칼슘, 마그네슘, 칼륨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증은 사람이 살아가면서 피해갈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얼마든지 피할 수 있는 것을 제대로 알지 못해서 고통을 겪는다면 참 곤란할 것입니다. 통증이 있을 때 현미 채식을 하면 통증이 많이 줄어듭니다.

여러 가지 미네랄이 풍부한 현미 채식

현미 채식에는 여러 가지 미네랄들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미네랄 중 특히 칼슘, 마그네슘, 칼륨과 같은 알칼리성 미네랄이 신경이 통증에 반응하는 정도를 많이 누그러트립니다. 다시 말하면 민감도를 많이 떨어트립니다.

그래서 알칼리성 미네랄들이 많이 들어있는 음식을 먹게 되면 아파도 참을 만한 정도로, 또 민감하지 않은 정도의 통증을 느낍니다.

만약 칼슘이 부족하면 손발이 꼬이는 현상들이 생깁니다. 근육들이 매우 민감하게 반응하는 현상입니다. 또, 마그네슘이 감소하게 되면 경련이 일어나기까지 합니다. 그래서 경련이 일어난 경우 마그네슘을 투여하기도 합니다.

마그네슘은 예민해진 신경을 안정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칼륨이 부족하게 되면 근육이 힘을 못 쓰는 현상들이 생깁니다.

이러한 칼륨, 칼슘, 마그네슘은 현미와 녹색 잎채소에 많이 들어있습니다. 따라서 현미, 채소를 먹으면 신경의 민감도가 많이 감소하므로 통증이 많이 줄어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