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SBS 스페셜 내 몸속에는 100명의 의사가 있다-황성수 힐링스쿨 참가자 두분의 방송영상입니다

SBS 뉴스로 어제 방송되었던 스페셜 중 힐링스쿨 참석자 두분의 영상이 인터넷에 올라왔네요. 건강한 식단이 가져오는 놀라운 변화 함께하세요. 

[내 몸속에는 100명의 의사가 있다] ④ 약 없이 살기 프로젝트

<방송안내>

병을 치료하는 것은 우리의 몸 자체이며 의료행위는 몸이 낫는 과정을 돕는 최소한의 역할에 그쳐야 한다는 그의 철학이 담겨 있다. 하지만 현실은 어떠한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아프면 병원에 가거나 약을 사먹는 것이 ‘무조건 반사’적인 행동으로 나타나고 있다. 약과 병원치유에 대한 믿음이 거의 맹신상태라고 할 수 있을 정도이다.
물론 우리는 현대의학을 외면할 수 없다. 하지만 작금의 의료환경과 병을 대하는 사람들의 태도 속에는 뭔가 반성해야 할 부분이 분명히 있다. 우리는 현대의학에 너무 의존하고 있는 것은 아닌가? 내 몸을 믿고 기다려야 하는 상황에서도 참지 못하고 병원에 가고 약을 복용하고 있는 것은 아닌가?

본 방송에서는 우리가 당연시 했던 ‘아프면 약먹는다’는 명제를 고민해보고 과연 무조건적인 약 복용이 아픈 몸에 정답인지 살펴보고자 한다. 아울러 자연치유란 무엇이고 그 한계는 어디까지인지 취재해 시청자들에게 의료와 치유에 대한 새로운 길을 제시하고자 한다

 

위와 같은 주제로 방송된 SBS 스페셜 ‘내 몸속에는 100명의 의사가 있다’에 출연하신 2명의 힐링스쿨 참가자의 변화이야기입니다.

 

 

약을 끊고 자연치유에 도전하신 두분의 현미 채식 30일 변화결과입니다. 놀라운 변화, 현미채식을 실천하시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